기사상세페이지

남양주시-경기도의회 국민의힘, 정책간담회 개최

입력 2023.08.30 10:57

SNS 공유하기

fa tw
  • ba
  • ka ks url
    김정호 국민의힘 대표의원 등 10명의 도의원들과 정책간담회
    남양주시 사진제공 -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정책간담회.jpg
    남양주시 사진제공 -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정책간담회

     

    [남양주=한국복지신문] 정지훈 기자= 남양주시는 어제 (29일), 화도읍에 소재한 ‘더드림핑’ 회의실에서 정책제안 안건을 논의하기 위해 김정호 국민의힘 대표의원 등 10명의 도의원들과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.

     

    이날 간담회에는 주광덕 시장과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을 비롯해 시 집행부와 도의원 (양우식, 오준환, 김영기, 이은주, 이애형, 이혜원, 오창준, 이석균, 정경자) 등이 참석했다.

     

    특히, 시는 ▲남양주 궁집 공영주차장 조성, ▲다산동 인공암벽장 설치, ▲평내동 물놀이장 지하 공영주차장 건립 등 인프라 개선을 위한 사업에 대해 논의하며 예산 (도비) 확보 등 도의회 차원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.

     

    주광덕 시장은 “폭발적인 인구증가에 비해서 문화ㆍ체육을 비롯한 도시 기반 시설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” 며 “논의된 정책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린다” 고 전했다.

     

    김정호 대표의원은 “남양주 시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협력하고 도와드리겠다” 고 말했다.

     

    한편,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은 지난 23일을 시작으로 도내 31개 시ㆍ군별 현장 정책 투어 ‘국민의힘, 정책 드라이브’ 를 진행하고 있다.